생명을 사랑하는 자
“사람이 얼마를 사느냐?”고 물으면 사람들은 대개 “몇 년을 산다”고 대답합니다. 그러나 하나님의 대답은 다릅니다 “인간은 한 번 산다” 하나님이 주신 시간이 몇 년인지 길이에 의미를 두는 것이 아니라 주신 인생을 어떻게 살았느냐 하는, 삶의 질에 의미를 두기 때문입니다.
세상은 철저하게 병들어가고 있습니다. 영적 비밀과 복음이 아니면 병든 세상을 치유할 수 없습니다. 내가 살면 교회가 치유되고 그 응답은 시대 치유로 연결됩니다.
하나님께서는 언제나 시대를 살릴 사람들에게 약속하셨습니다. 아담에게는 여자의 후손을, 모세에게 희생 제사를, 이사야에게는 근본 복음을 주셨고 이 약속, 복음을 붙잡은 사람에게는 신분과 권세를 주셨습니다.
이 응답을 언약으로 누리면 성령의 역사와 능력이 회복되고 세계 237 나라를 살리는 응답이 실현됩니다.
세상은 사탄이 주는 함정, 틀에 묶이고 망할 수밖에 없는 올무에 걸려 있습니다. 이 지옥 배경의 해결방법은 오직 그리스도뿐입니다. 그리스도로 불신앙 때문에 빼앗긴 것을 다시 찾고 내 주위의 사람을 치유하며 전 세계에 제자가 일어나는 완전한 회복에 도전해야 합니다.
교회는 모든 사람이 와서 치유 받을 수 있는 자료준비와 의료진을 포함하는 시스템을 만들어야 합니다.
이 역사에 함께 뛸 너 하나님의 사람아!! 기도합니다, 사랑합니다. 7/05/2021
Comments
Post a Comment